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포츠
제주삼다수 마스터스 개막
박인비 등 최정상급 선수 참여
기사입력: 2018/08/09 [17:07]
박일우기자 박일우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제주 삼다수 마스터스 개막을 하루 앞둔 9일 박인비 선수(왼쪽 두 번째)와 고진영 선수(왼쪽), 최혜진 선수가 제주시 오라골프장에서 공식 인터뷰를 하고 있다.뉴스1 제공

총상금 6억 원 우승상금 1억2천만 원이 걸린 '제5회 제주삼다수 마스터스'가 10일부터 12일까지 제주 오라컨트리클럽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는 제주도개발공사가 주최하고 제주도와 광동제약이 후원해 마련됐다.


하반기 첫 스타트를 알리는 이번 대회에는 박인비(30)를 비롯해 고진영(23), 최혜진(19), 오지현(21) 선수 등 국내 최정상급 선수들이 참가한다.


LPGA 투어에서 꾸준히 상위 성적을 유지하며 인상적인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박인비는 LPGA 투어 뱅크 오브 호프 파운더스컵 우승을 비롯해 두 번의 준우승을 차지하는 등 제2의 전성기를 맞이했다.


제주삼다수는 2013년부터 박인비를 후원하고 있며 제주삼다수의 주최의 대회에서 첫 우승컵을 들어 올릴 수 있을지 주목된다.


지난해 이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고진영은 올 시즌 LPGA 투어에 처음 입성했다. 특히 공식 데뷔전이던 ISPS 한다 위민스 호주 오픈에서 우승을 달성하며 화제를 불러왔다.


제주삼다수 마스터스의 디펜딩 챔피언으로 이 대회의 첫 번째 타이틀 방어 성공이라는 영예를 얻을 수 있을지도 주목된다.


이 밖에도 KLPGA 라이징 스타 오지현 역시 제주삼다수의 후원을 받고 있는 선수로, 색다른 대결 구도를 형성했다.


대상포인트와 상금순위 각각 1위의 최혜진과 올 시즌 KLPGA 투어 2승을 거둔 장하나를 비롯해 김지영, 이승현, 이정은, 김해림 등도 참가한다.


제주삼다수 마스터스는 9일 공식연습일을 시작으로 10일부터 사흘간 1~3라운드가 진행된다.



박일우기자 박일우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