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회
경남도, ‘중앙일간지 여행 기자협회’ 초청 팸투어 실시
세계사격선수권대회 관광객유치를 위한 경남 홍보 극대화 일환
기사입력: 2018/08/09 [17:20]
변경출 기자 변경출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경남도는 9일부터 10일까지 2일간, ‘중앙일간지 여행 기자협회’를 초청해 창원, 밀양의 주요관광지 홍보 팸투어를 진행한다.


이번 팸투어는 2018 창원세계사격선수권대회를 앞두고 유력일간지 여행전문 기자들에게 창원, 밀양 등 경남의 풍부한 관광자원을 홍보함으로써 대회의 성황리 개최를 기원하고, 참가 선수단, 대회 참석 국내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한 경남 관광홍보도 극대화하고자 마련됐다.


이번에 경남을 방문하는 ‘한국중앙일간지여행기자협회’는 28개 중앙일간지의 여행 담당 기자들의 모임이며, 2일간의 팸투어 기간동안 창원국제사격장에서의 사격체험, 광암해수욕장, 봉암수원지 둘레길, 밀양의 얼음골, 삼랑진 트윈터널 등 경남의 특색있는 자연과 세계사격선수권 대회를 홍보하기 위한 콘텐츠를 중심으로 경남을 둘러볼 예정이다.


특히, 2018 세계국제사격장에서 기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클레이 사격체험’에서는 군대 시절 사격 훈련을 떠올리는 등 저마다의 이야기를 나누며 크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문일 경상남도 관광진흥과장은 “세계사격선수권이 경남 창원에서 개최되는 만큼 경상남도의 관광자원을 충분히 홍보하여 국내외 관광객이 경남을 찾아 올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될 것”이라며 “이번 팸투어를 통해 유력일간지 기자들이 창원, 밀양 등을 소개함으로써 경남관광상품의 개발이 더욱 증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변경출 기자 변경출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