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포츠
남해군학교밖청소년센터,‘꿈드림 볼링 동아리’ 운영
내 꿈을 향해 오늘도 스트라이크!
기사입력: 2018/07/12 [16:28]
박도영 기자 박도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남해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학교 밖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 위한 '꿈드림 볼링 동아리'프로그램 실시.


 남해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학교 밖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꿈드림 볼링 동아리’ 프로그램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부터 이달까지 운영된 이번 프로그램은 볼링의 이론부터 기본 자세, 다양한 기술 등을 배우고 익히는 과정으로 운영됐다.


또 프로그램 마지막 날인 지난 4일에는 꿈드림 볼링대회를 열어 그간 배운 기량을 뽐내며 서로 응원하는 시간도 가졌다.


한 청소년은 “처음에는 공도 어떻게 잡는지 몰랐는데 스트라이크도 치고 스페어 처리도 하며 실력이 향상되는 것이 느껴져 재밌었다”고 말했다.


남해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장인 정귀숙 군 주민복지실장은 “학교 밖 청소년들이 다양한 자격과정과 검정고시를 준비하는 것 못지않게 건강을 위해 실체를 발달시키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며 “학교 밖 청소년들이 더욱 자신감을 갖고 생활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해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이번 프로그램을 비롯해 검정고시 교과목 지원, JLPT일본어 자격 과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상담과 자립지원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들은 남해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로 연락하면 된다.

박도영 기자 박도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