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이웃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우리이웃
산청군, 농업경영인 화합 한마당 행사 ‘성료’
우수회원 표창 수여·체육 행사 등 화합의 시간
기사입력: 2018/07/11 [17:58]
신영웅 기자 신영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제31회 산청군 농업경영인 화합한마당 행사에서 이재근 군수가 표창장을 전수하고 있다.


 산청군의 농업경영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화합과 정보를 교류하는 한마당 행사가 11일 개최됐다.


 이날 (사)한국농업경영인 산청군연합회 주관으로 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한 행사에는 이재근 군수, 이만규 군의회의장과 군의원, 박우범 도의원, 김성철 경찰서장, 이학구 경남도연합회장, 최영식 농협 산청군지부장, 박충기 산청군농협장 등 기관·사회단체장을 비롯한 회원가족 500여 명이 참석했다.


 개회식에는 농업인들의 위상 제고와 사기 진작을 위해 우수회원 20명에게 표창장과 감사패를 수여했다.


 오후에는 줄다리기, 피구 등 다양한 체육행사와 읍·면 노래자랑, 경품추첨 등의 행사를 통해 회원과 가족이 함께 즐기고 서로 화합하는 정보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박유자 회장은 “회원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어려운 농업·농촌의 여건을 슬기롭게 극복하고 군 발전을 위한 새로운 도전과 희망을 찾는데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재근 군수는 “꿈이 있는 명품 농업도시인 산청의 미래를 위해 우리군 농업발전의 든든한 버팀목인 농업경영인들이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농업경영인 회원가족 체육행사는 농업·농촌의 발전과 함께 만드는 명품산청 건설의 선도자 역할 다짐과 재도약의 기회로 삼고자 개최되는 행사로 올해로 31회째를 맞았다.

신영웅 기자 신영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