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회
경남도지사 김경수 “새로운 경남이 시작됩니다”
기사입력: 2018/06/14 [17:45]
이경화 기자 이경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헌신과 열정으로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는 오늘 엄숙히 선언합니다. 여러분이 승리하셨습니다. 경남도민의 위대한 승리입니다. 새로운 대한민국의 승리입니다.


존경하는 도민여러분!! 드디어 새로운 경남이 출발합니다. 경남경제는 정말 위기입니다. 도민들께서는 변화 없이는 한 발자국도 나갈 수 없음을 너무도 잘 알고 계셨습니다. 우리부터 완전히 새롭게 달라지지 않으면 이 위기를 돌파할 수 없다는 절박함으로 만든 결과입니다.


존경하는 도민 여러분! 대한민국 정치가 어려울 때 가장 먼저 달려나와 민주주의를 지켰던 경남의 자랑스러운 역사가 다시 시작될 것입니다. 대한민국 경제가 어려울 때 수도권과 쌍벽을 이루며 경제를 떠받쳤던 경남의 자랑스러운 제조업 역사도 새로 복원될 것입니다. 경남의 선택은 그런 의미에서 한국정치에 주는 새로운 메시지이고 이정표가 될 것입니다. 선거 결과가 끝이 아니라 새로운 경남을 위한 시작이 될 것입니다.


‘경제와 민생을 살린다, 경남을 바꾼다’가 경남 도정의 기준이 되고 과제될 것입니다.경남 발전에 진보와 보수가 따로 있을 수 없습니다. 도민 모두의 참여와 협조가 절실합니다. 시작부터 그 과정과 방법을 찾겠습니다.

이경화 기자 이경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