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종합
“산청 대표 약초 홍화로 만든 쌀국수 맛보세요”
산청홍화육성사업단 17일까지 동의보감촌서 시식회
기사입력: 2018/06/14 [17:22]
신영웅 기자 신영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산청군이 지역 대표 약초인 홍화로 만든 '한끼 홍화 즉석 쌀국수'시판을 기념해 홍보 행사를 연다.

 산청군이 지역 대표 약초인 홍화로 만든 ‘한끼 홍화 즉석 쌀국수’ 시판을 기념해 홍보 행사를 연다.


 산청군홍화육성사업단은 ‘홍화 쌀국수’ 출시를 맞아 산청군 금서면 동의보감촌에서 홍보전을 연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17일까지 동의보감촌 내 다담한옥카페 앞에서 진행되는 이번 홍보 행사는 ‘한끼 홍화 즉석 쌀국수’를 비롯해 홍화차, 홍화커피, 홍화천마차 등 다양한 홍화 가공제품 판촉활동도 함께 실시한다.


 동의보감촌을 찾는 관광객은 물론 지역주민 누구나 무료로 시음·시식해 볼 수 있다.


 산청군홍화육성사업단은 홍보 행사장에 홍화제품을 전시하고 홍화 쌀국수 판촉 이벤트와 동의보감촌 포토랠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지리산상회협동조합과 다담카페에서도 직접 개발한 홍화가공제품과 ‘홍화기바위빵’을 전시, 시식행사를 열어 눈길을 끈다.


 산청홍화육성사업단 관계자는 “산청 대표 약초 중 하나인 홍화는 뼈 건강은 물론 대장암 치료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며 “이번에 출시된 홍화 쌀국수로 입맛과 건강을 한번에 챙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신영웅 기자 신영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