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회
의령군수 이선두 “군민 화합에 적극 노력”
기사입력: 2018/06/14 [17:51]
이정민 기자 이정민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오늘의 영광은 저 혼자만의 것이 아니라 의령군민 모두의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먼저 군민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저와 치열하게 경쟁하셨던 두 후보님께는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 군정수행에 많은 지도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저는 취임하면 가장 먼저 군민 화합을 위해 적극 뛰겠습니다.

 

저를 지지하지 않았던 분들도 모두 끌어안을 것입니다. 다른 후보님들의 훌륭한 공약은 적극 수렴하겠습니다. 군민 모두가 공평하고 억울함이 없도록 잘 보살피고 모시는 군수가 될 것입니다.


이번 선거 과정에서 군민들의 의견을 모아 실현가능한 ‘의령발전 6대공약’과 마을단위 ‘풀뿌리 100대 공약’을 준비한 만큼 취임하면 공약 실천 세부계획을 수립하여 하나하나 챙기면서 잘 마무리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이제 하나가 되어 우리 함께 잘사는 의령, 젊고 활기찬 의령을 만듭시다.

 

청년이 꿈을 활짝 펼치는 의령, 엄마가 아이 잘 키우고 교육하는데 아무 걱정 없는 의령, 농민이 부자 되고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새 의령을 만들어가겠습니다.

이정민 기자 이정민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