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회
10월 오픈 앞둔 한화벨버디어 채용 설명회 개최
거제시청 대회의실서 19일, 객실관리·미화직 80명 모집
기사입력: 2018/06/12 [17:36]
강맹순 기자 강맹순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거제 한화리조트 전경

오는 10월 1일 오픈 예정인 거제시 장목면 소재 한화리조트 벨버디어에서 근무할 직원 공개 모집에 대한 채용설명회가 고용노동부와 거제시 공동으로 19일 오후 2시 거제시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된다.


 

이번 설명회는 한화리조트 벨버디어 협력업체인 ㈜유니에스에서 객실관리와 미화 직종으로 80여 명을 모집하기에 앞서, 채용요건과 근로조건, 모집 절차 등에 관한 정보를 구직자에게 제공할 목적으로 개최된다.


모집 분야는 리조트 내에서 근무할 객실관리·청소 등 5개 직종으로 급여수준은 모집 직종과 경력 여부에 따라 차이가 있으나, 평균 월 180만 원에서 230만 원 수준이다.


 보다 자세한 채용요건과 근로조건 등은 설명회에서 전달되며, 설명회 개최후 워크넷(www.work.go.kr)과 거제고용복지+센터 게시판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락커관리와 룸메이드, 셀렉다이닝(조리보조), 퍼블릭, 하우스 키핑 등 5개 분야에 모집하며, 채용신청서는 채용대행 업무를 수행하는 거제고용복지+센터에서 이메일, 우편, 방문 등으로 접수하며, 모집기간은 오는 20일부터 30일까지다.


채용설명회가 개최되는 행사장에서도 신청서를 접수할 예정이며, 인력채용은 서류 전형과 면접을 거쳐 7월 중 결정될 예정이다.

고용노동부 거제고용복지+센터는 지난 3월부터 한화리조트 본사 또는 협력업체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업체에서 채용하는 인력에 대한 채용대행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강맹순 기자 강맹순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