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
진주박물관, 박물관과 함께하는 공감 공연…토요일의 환상 여행
6~7월, 유기농 드로잉극 '붓바람'등 어린이 뮤지컬 실시
기사입력: 2018/06/12 [15:09]
유용식 기자 유용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국립진주박물관,'박물관과 함께하는 공감(共感)'공연 개최


 국립진주박물관은 박물관 대표 문화공연 ‘박물관과 함께하는 공감(共感)’ 공연을 상설전시 개편에 따라 진주시능력개발원 다목적강당에서 오는 16일부터 내달 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박물관과 함께하는 공감’은 국민들의 문화향유 권리 확대를 위해 국립박물관 야간연장개장(4~10월)에 맞춰 실시하는 문화공연이다.


 ‘공연장으로 떠나는 환상 여행’이라는 주제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는 공연으로 구성돼 있다.


 첫 공연으로 16일 ‘붓바람’, 30일 ‘밀가루인형 JOY’, 내달 14일 ‘책 먹는 여우’, 28일 ‘꿈꾸는 쌩상’까지 4개 공연을 1일 2회(14시, 17시) 총 8회 실시한다.


 이번 공연은 사전예약(취소)제로 박물관 홈페이지를 통해 공연이 있는 주 월요일 12시부터 목요일 24시까지 가능하며 예약은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사전예약을 마친 관람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 가능하며, 1인 4매까지 예약할 수 있다.


 예약문화 정착과 관람환경 조성을 위해 공연 시작 5분 전까지 좌석 배정을 받지 않은 사전예약자와 36개월 미만 영·유아는 관람이 제한되며 공연이 시작되면 입장할 수 없다.


 박물관 관계자는 “주차공간이 협소한 관계로 대중교통(420번) 이용을 바란다.”며 “기관의 사정에 따라 일정과 장소가 변경될 수 있다.”고 전했다.


 공연에 관한 내용은 박물관 누리집(http://jinju.museum.g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획운영과로 문의하면 된다.

유용식 기자 유용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