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
거창군, 넌버벌 퍼포먼스 ‘파이어 맨’ 공연
슈퍼히어로가 되기 위한 소방훈련생들의 성장스토리
기사입력: 2018/05/17 [14:57]
전창만 기자 전창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재단법인 거창문화재단, 넌버벌 퍼포먼스 '파이어 맨(FIRE MAN)'공연 포스터
재단법인 거창문화재단이 오는 24일 소방훈련생들의 좌충우돌 성장스토리를 담은 우리나라 대표 넌버벌 퍼포먼스 ‘파이어 맨(FIRE MAN)’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파이어 맨은 일상의 영웅 소방관을 소재로 한 공연으로 소방관이 되기 위한 소방훈련생들의 치열한 훈련과정과 좌충우돌 성장스토리를 담고 있다.


소방관 이야기를 감동적으로 소개할 뿐 아니라 위급상황 시 구급요청, 긴급조치, 심폐소생술 등을 자세하게 보여주기 때문에 실제와 비슷한 위급상황에서 어떻게 대처할지를 간접 체험함으로써 자연스럽게 생명의 소중함과 안전의식을 배울 수 있다.


아크로바틱의 역동적인 움직임에 화려한 기술을 더한 파쿠르로 표현한 생동감 넘치는 코미디 퍼포먼스로 재미와 감동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파쿠르는 도구 없이 맨몸으로 도시의 건물이나 다리, 벽 등의 지형을 이용해 이동하는 것으로, 이번 공연에서는 그 어떤 무대에서도 볼 수 없었던 역동적인 몸놀림과 에너지 넘치는 익스트림 액션의 무대가 펼쳐진다.


또한 정해진 대사 없이 리듬, 비트, 스텝 등으로 무대를 구성하는 넌버벌 퍼포먼스로 전 세대가 같이 즐길 수 있다.


특히 어린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직업 중 하나인 소방관의 이야기를 담아 온 가족이 함께 이야기하며 즐길 수 있는 가족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공연의 관람연령은 만3세 이상으로 유아를 제외한 모든 연령이 관람할 수 있으며, 티켓 가격은 일반 1만 원, 학생 5천 원이다. 공연예매는 거창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문의는 거창문화재단으로 하면 된다.

전창만 기자 전창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