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
의령군민문화회관에서 영화 ‘1987’ 상영
기사입력: 2018/04/16 [15:09]
이정민 기자 이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의령군은 18일 저녁 7시 30분 의령군민문화회관에서 영화 '1987'을 무료로 상영한다.

의령군은 18일 저녁 7시 30분 의령군민문화회관에서 영화 ‘1987’을 무료로 상영한다.


영화 ‘1987’은 하정우, 김윤석, 유해진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주연급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각종 포털사이트에서 높은 평점을 받았음은 물론 700만 명이 넘는 관객을 동원한 수작으로 평가받고 있다.


박종철 고문치사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는 이야기를 시작으로 6월 민주항쟁까지의 역사적 사실을 그려낸 이 영화에는 최 검사(하정우), 윤기자(이희준), 교도관 한병용(유해진), 그의 조카 연희(김태리) 등 다양한 인물들이 등장한다.


이는 대한민국의 민주주의가 단지 몇몇의 영웅에 의해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 희생을 두려워하지 않고 진실을 알리려는 일반 시민들에 의해 만들어졌음을 말해주며, 이를 통해 관객들은 민주주의의 의미와 소중함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본 영화는 15세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며, 15세 미만은 부모 등 보호자와 동반 관람 시 입장이 가능하다.


 영화 예매는 의령군민문화회관 홈페이지 방문 또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이정민 기자 이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