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회
진주소방서, 안전릴레이 방송 계속 이어져…
기사입력: 2018/01/11 [18:57]
유용식 기자 유용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진주소방서는 11일 관내 이현종합시장을 대상으로 전통시장 화재예방 안전릴레이 방송을 계속 이어나가고 있다.

 

진주소방서는 11일 진주 관내 이현종합시장을 대상으로 전통시장 화재예방 안전릴레이 방송을 계속 이어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세 번째 방송의 주인공은 정촌초등학교 학생으로 이현동 소재의 이현종합상가를 방문해 상가 관계인 및 방문객을 대상으로 겨울철 화재예방 안전수칙 및 시장 상인들의 경각심 고취, 자조적 노력과 실천을 당부하는 홍보 방송을 이어 나갔다.


이번 방송의 주된 내용으로는 “며칠 전 충북 제천에서 큰 화재가 발생해 부모형제 가족이 우리곁을 떠났음을 슬퍼하는 한편 화기취급 주의, 화재 시 신속한 119신고, 피난통로 확보, 소방차가 출동하면 양보하기, 집집마다 소화기 한 대는 꼭 구입하기”를 당부했다. 


소방서 관계자는 “2월 28일까지 주1회 안전릴레이 방송을 이어나갈 예정이며, 유독 안전사고가 빈번한 겨울철 재난으로부터 안전한 시장을 위해 관계인 모두 함께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고 재난예방을 위해 릴레이 방송에 협조해 주신 분들에게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유용식 기자 유용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