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
함안문화예술회관, 12월 주말 영화 상영
9일, 영화 ‘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vs닌자포스 미래에서 온 메시지’ 상영
기사입력: 2017/12/07 [16:49]
강호석 기자 강호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함안군은 오는 9일 오후 1시와 3시, 함안문화예술회관 다목적홀에서 '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vs닌자포스 미래에서 온 메시지'를 두 차례 상영한다.


 함안군은 군민의 복지증진과 문화향유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오는 9일 오후 1시와 3시, 함안문화예술회관 다목적홀에서 12월의 주말 영화 ‘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vs닌자포스 미래에서 온 메시지’를 두 차례 상영한다.


 ‘파워레인저’는 1975년 일본에서 첫선을 보인 이후, 40여 년의 오랜 기간 동안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사해오며 TV 시리즈, 완구, 게임, 서적, 공연 그리고 영화까지 다양한 분야를 접수한 인기 콘텐츠다.


 이번 작품은 매번 색다른 파워레인저의 등장으로 큰 호응을 불러일으킨 ‘파워레인저’ 시리즈의 40번째 탄생 기념작으로, 미래에서 온 레드닌자의 아들로부터 파워레인저 전멸 위기를 알게 된 닌자포스와 애니멀포스가 지구의 미래를 지키기 위해 힘을 합쳐 각기 다른 개성으로 무장한 액션을 선보인다.


 전체 관람 가능하며 입장료는 일반은 3000원, 문화사랑회원은 1000원으로 함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인터넷 예매 및 사전방문예매, 또는 전화로도 예매할 수 있다.

강호석 기자 강호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