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자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방자치
하동군, 미국 워싱턴DC 관광객 유치 나서
기사입력: 2017/11/14 [16:14]
이명석 기자 이명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에큐 트래블 등 3개 여행사와 업무협약 체결

관광상품 개발, 시장개척·행정적 지원 협력

 

 

하동군이 미국 워싱턴DC에 소재한 여행사들과 손을 잡고 워싱턴 관광객의 하동 유치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군에 따르면 지난 13일 군수 집무실에서 미국 워싱턴DC 여행사 대표 3명과 해외관광객 유치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윤상기 군수와 에큐 트래블(Accu Travel) 윤다미 대표, 선 트래블(Sun Travel) 정영애 대표, 톱 트래블(Top Travel) 신미선 대표가 각각 협약서에 서명하고 하동군의 관광객 유치를 위해 상호 협력키로 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3개 여행사는 미국 워싱턴DC에 거주하는 관광객의 하동 유치를 위해 관광상품 개발 및 시장 개척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


 하동군은 이들 여행사와 우호 협력 증진에 힘쓰고, 하동에 대한 각종 관광정보 및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마케팅 등 행정적 지원에 노력하기로 했다.


 윤상기 군수는 “그동안 중국이나 일본, 동남아 관광객이 주류를 이뤘으나 미국의 수도 워싱턴DC 소재 여행사들과 손을 잡음으로써 앞으로 미국인 관광객 유치에도 큰 힘이 실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워싱턴DC 여행사 대표들은 이날 협약을 전후해 1박 2일 일정으로 하동의 주요 관광명소에 대한 팸투어를 하면서 관광상품 개발 방안을 구상했다.


 이들은 화개면 캔싱턴리조트에서 숙박을 하며 섬진강 100리 테마로드, 화개장터, 쌍계사, 청학동 삼성궁, 회남재 숲길, 최참판댁, 한산사 전망대 등을 둘러보고 칠불사에서 좌담회를 가졌다.

이명석 기자 이명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