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
창원대 문화테크노학과 제1회 졸업전시회 성료
기사입력: 2017/11/14 [16:25]
전병칠 기자 전병칠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제1회 문화테크노학과 졸업전시회’


 창원대학교 문화테크노학과는 ‘제1회 문화테크노학과 졸업전시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8~12일 창원대 동백박물관 조현욱아트홀에서 진행된 문화테크노학과 첫 졸업전시회<사진>는 최해범 총장과 경남문화예술진흥원 이성주 원장, 산업디자인학과 김홍규 학과장, 신산업융합학과 이상빈 학과장, 문화테크노학과 이병훈 학과장과 안태혁 교수, 담당 강사와 학생, 학부모 및 지역 관람객 등이 대거 참석했다.


창원대 최해범 총장은 “4차 산업혁명으로 인해 물리적 영역과 사이버 영역의 기술이 융합하며 사회 전반에 걸친 변화가 예상되는 가운데 예술과 기술의 융합을 바탕으로 창의적인 작품을 만들어준 문화테크노학과 학생들과 부모님, 그리고 교수님들께 감사한다.”고 말했다.


문화테크노학과 이병훈 학과장 “학생들이 이렇게 다양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창의적인 공간기획과 연출을 이뤄낼 수 있었던 것은 부모님들의 헌신적 배려와 여러 선생님들의 열성적인 가르침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면서 “앞으로 시대를 선도하는 인재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한편 창원대 문화테크노학과는 예술 기술 경영 전반의 풍부한 역량을 바탕으로 도시재생 및 전시, 이벤트와 관련된 공간연출과 기획 능력을 지닌 인재를 키우는 융합학과다.

전병칠 기자 전병칠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