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이웃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우리이웃
통영시, TPO 총회 자원봉사자 발대식 개최
자원봉사 의지 재확인…TPO 총회 성공 개최 다짐
기사입력: 2017/10/12 [15:35]
김갑조 기자 김갑조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통영시가 '제8회 TPO 총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견인할 자원봉사자 발대식을 개최했다.

 통영시는 지난 10일 시청 강당에서 ‘제8회 TPO(Tourism Promotion Organization for Asia Pacific Cities, 아시아태평양도시관광진흥기구) 총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견인할 자원봉사자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에는 통역 자원봉사자 20명, 일반 자원봉사자 60여 명이 참석해 자원봉사 의지를 재 확인하고 TPO 총회의 성공 개최를 다짐했다.


 자원봉사자 선서문 낭독과 TPO 총회의 기본적인 설명, 봉사자 활동 분야 설명 등 전반적인 PPT 설명에 이어 안전교육 및 자원봉사자 기본 소양교육을 실시했다.


 김동진 통영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자원봉사자들에게 “친절한 마음과 배려, 총회에 대한 이해를 가지고 통영시뿐만 아니라 한국의 위상을 높이고 총회의 가치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제8회 TPO 총회는 ‘City Brand & Tourism’을 주제로 개·폐회식, 세션회의 본회의, 시장원탁회의, 학술대회, 2017 TPO 공동마케팅 등 다양한 부대행사로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통영국제음악당 등 통영시 일원에서 열린다.

김갑조 기자 김갑조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