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포츠
진주 촉석초, 교육장기 수영대회 준우승
기사입력: 2017/10/12 [16:10]
구정욱 기자 구정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진주 촉석초등학교는 11일 진주학생수영장에서 개최된 제13회 교육장기 초·중학생 체육대회 수영부문에서 준우승이라는 쾌거를 이뤄냈다


 

진주 촉석초등학교는 11일 진주학생수영장에서 개최된 제13회 교육장기 초·중학생 체육대회 수영부문에서 준우승이라는 쾌거를 이뤄냈다.


이번 수영대회에 참가한 것은 20명(1학년 3명, 2학년 2명, 3학년 2명, 4학년 4명, 5학년 2명, 6학년 7명)의 학생들로 1위 4종목, 2위 5종목, 3위 4종목이라는 놀라운 성과를 거뒀다.


촉석초는 이번 대회를 통해 아이들에게 학교 대표로 출전해 제 기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줌으로써 자신감을 심어주고 더 나아가 자신의 진로를 탐색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의 장을 마련해 주고자 했다.


특히 이렇게 많은 아이들에게 자신의 특기와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게 할 수 있었던 건 학부모님들의 아낌없는 관심과 협조가 큰 몫을 차지했다.


1학년 김모 학생은 경기를 마치고 물속에서 나와 “출발선에 섰을 때 가슴이 쿵쿵 거렸는데, 출발 신호와 함께 있는 힘을 다했어요. 정말 뿌듯하고 기분이 좋아요.”라고 말하며 설렌 마음을 표현했다.

구정욱 기자 구정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