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회
창원해경, 2017년 을지연습 대비 사전준비
기사입력: 2017/08/09 [16:52]
전병칠 기자 전병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을지연습 포스터    
창원해양경찰서는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실시되는 ‘2017년 을지연습’의 성공적 진행을 위해 7일부터 을지연습 대비 태세점검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을지연습 국가 비상시를 대비해 민·관·군이 합동으로 나라를 지키기 위해 매년 1회 실시하는 범정부적 훈련은 해양경찰청 부활 이후 최초로 실시되는 을지연습으로 안보 위협과 대형 재난을 대비하는데 초점을 맞춰 실시할 방침이다.


특히 완벽한 통합방위임무 수행을 위해 발생 가능한 사안에 대한 자체 대비태세를 확립하고 국민 눈높이에 맞는 훈련이 되도록 내실 있게 준비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창원해양경찰서는 ‘2017년 을지연습’에 대한 전 국민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내고 국가 안보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오는 11일부터 을지연습 종료시까지 신문, 방송, 현수막, 포스터 등 각종 매체를 활용해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창원해경 관계자는 “전 국민의 하나된 모습이 최상의 해양안보”라는 생각을 가지고 ‘2017년 을지연습’에 전 국민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전병칠 기자 전병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