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이웃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우리이웃
합천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 황매산 정화활동
기사입력: 2017/05/18 [15:29]
정병철 기자 정병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합천군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은 지난 17일 황매산 일대 환경정화활동 봉사를 했다.
 합천군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은 지난 17일 황매산 일대 환경정화활동 봉사를 했다.

 이날 박영덕 단장을 비롯해 단원 30여명이 참여했으며 지난 ‘제21회 황매산 철쭉제’ 행사 기간 관광객들이 다녀간 철쭉군락지 주변 각종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깨끗한 황매산 환경을 위해 단원들이 힘을 합쳤다.

 박영덕 단장은 “철쭉제 행사는 끝이 났지만 또 다시 황매산을 찾을 관광객들을 위해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보존하고 지속적으로 가꿔 나가야 한다는 생각으로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관광명소와 자연환경 보존을 위해 꾸준히 환경정화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은 나눔문화 확산과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지난 2012년 결성됐으며 현재는 60명의 단원들이 매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기탁과 모금 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특히 지난해 황강레포츠 축제 기간에 차봉사활동을 하는 등 지역 내 각종 행사 지원, 환경정화활동 등 나눔을 실천하는 자원봉사 단체이다. 

정병철 기자 정병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