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회
경남교육청 ‘홍보! 왜 무엇을 어떻게’ 전문 워크숍
기사입력: 2017/05/18 [16:50]
문재일 기자 문재일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경남도교육청은 18일 본청·교육지원청·직속기관 홍보 관리자·담당자, SNS 서포터즈 등 138명을 대상으로 경남도교육연수원에서 2017년도 홍보 관리자 및 담당자 워크숍을 개최했다.    
각급 기관 홍보 관계자·SNS 서포터즈 등 138명 대상
마케팅 특강, 기자와의 만남, 청렴 퍼포먼스 등 진행

 

경남도교육청은 18일 본청·교육지원청·직속기관 홍보 관리자·담당자, SNS 서포터즈 등 138명을 대상으로 경남도교육연수원에서 2017년도 홍보 관리자 및 담당자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국내 광고회사 최다 수상 기록을 보유한 제일기획 부산 지사장을 역임하고 현재 영산대에 재임 중인 이상훈 교수의 ‘홍보(弘報)! 왜, 무엇을, 어떻게’ 홍보기획 마케팅 강의를 시작으로 도교육청 출입기자(국제신문 이종호 부장, 경남신문 이현근 부장)의 강연과 토크 콘서트, 다양한 매체 홍보와 보도자료 작성 등 실무 강연으로 알차게 진행됐다.


특히 도교육청 출입기자의 강연과 토크 콘서트는 업무 담당자들이 직접 듣기 어려웠던 취재 후기나 언론 소통 방안 등을 현장 기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어 참가자들의 큰 호평을 받았다.


 

참가자들은 이날 행사에 앞서 하늘색 풍선과 “청렴韓 경남교육, 행복 경남교육의 시작입니다”글자 카드로 청렴 퍼포먼스를 전개해 청렴 경남교육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도 가졌다.


 

박종훈 교육감은 인사말에서 “도민들은 다양한 교육정책에 대해 알권리가 있고 기관의 CEO를 비롯한 직원들은 도민들에게 제대로 알려야 할 의무가 있다”며, “이번 워크숍이 홍보 관리자와 담당자들의 전문성을 함양하고 홍보 마인드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도민들과 적극 소통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문재일 기자 문재일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많이 본 뉴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