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교육
산청 생초초 신나는 영어 창의체험Camp 세계로!
기사입력: 2017/05/17 [16:30]
신영웅 기자 신영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산청 생초초등학교 3~6학년 학생 25명은 지난 15일부터 16일까지 1박 2일간 산청 내대 English Camp Village에서 영어와 함께하는 꿈Up 끼Up 창의체험Camp라는 주제로 열린 영어캠프에 참가했다.

 산청 생초초등학교 3~6학년 학생 25명은 지난 15일부터 16일까지 1박 2일간 산청 내대 English Camp Village에서 영어와 함께하는 꿈Up 끼Up 창의체험Camp라는 주제로 열린 영어캠프에 참가했다.

 15일은 스승의 날이지만 사제 간에 1박 2일간의 영어캠프를 통해 더욱 더 우정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틀간에 걸쳐 실제 의사소통 상황과 관련이 깊은 5개 Zone(Art room, Restaurant, Airport, Hospital, Shopping Center)을 통해 살아있는 영어체험을 경험하는 시간이었다.


 첫째 날엔 입소식 후 지리산 맑은 계곡물이 흐르는 곳에서 점심을 해결하고, 중간 활동 시간에는 잔디 구장에서 펼치는 간이 축구경기와 자연 속에서 서로간의 담소를 통해 행복한 영어캠프가 됐다.

 이외에도 저녁에는 삽겹살 파티를 통해 친구 간에 우애를 다지면서 오색늘비축제 때 실시한 야영수련활동과 연계해 1일차 저녁을 학생들이 직접 조리해서 먹는 체험학습도 실천했다.

 

 1박 2일 동안 재미있는 활동 속에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접할 수 있고, 원어민 교사들과 함께 수업하며 영어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 향상 및 추억을 만들기에 많은 도움이 됐다.

신영웅 기자 신영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많이 본 뉴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