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회
창원시의회 의장 국민건강보험 민원 체험
국민건강보험공단 진해지사 일일명예지사장 위촉
기사입력: 2017/04/20 [16:03]
문재일 기자 문재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창원시의회 김하용 의장은 지난 19일 국민건강보험 제도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돕기 위한 행사로 국민건강보험공단 진해지사의 일일명예지사장으로 위촉돼 민원 상담 등의 활동을 수행했다    

 

창원시의회 김하용 의장은 지난 19일 국민건강보험 제도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돕기 위한 행사로 국민건강보험공단 진해지사의 일일명예지사장으로 위촉돼 민원 상담 등의 활동을 수행했다.


김 의장은 이날 오전 진해구 풍호동에 위치한 국민건강보험공단 진해지사를 방문해 배종수 지사장으로부터 일일명예지사장 위촉장을 받은 뒤, 명예지사장으로서 국민건강보험조직과 제도, 공단 현황과 주요업무에 대한 설명을 듣고, 시설 라운딩, 방문객 민원 상담 등의 활동을 벌였다.


시설을 돌아보면서 공단 직원들과 인사를 나눈 김 의장은 현장의 애로사항과 지역실정 등을 청취하는 등 일일 국민건강보험 공단의 행정과 민원을 체험했다.


김 의장은 “이번 명예지사장 활동으로 국민건강보험공단의 역할과 건강보험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며 “국민의 건강과 의료복지증진을 위해 노력하는 직원 여러분에게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피력했다.


또한 “앞으로도 세계가 부러워하는 국민지킴이로서 국민보건과 사회보장이 더욱 보완 발전돼 국민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 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 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문재일 기자 문재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많이 본 뉴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