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교육
사천교육지원청Wee센터, 제6권역 Wee센터장 협의회 개최
기사입력: 2017/04/20 [17:17]
최민두 기자 최민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경남도사천교육지원청은 지난 19일 남일대 엘리너스 호텔 1층 오팔홀에서 경상남도 도내 18개 Wee센터장을 대상으로 '2017 4월 제6권역 Wee센터장 협의회'를 개최했다.

 

 경남도사천교육지원청은 지난 19일 남일대 엘리너스 호텔 1층 오팔홀에서 경상남도 도내 18개 Wee센터장을 대상으로 ‘2017 4월 제6권역 Wee센터장 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날 협의회는 Wee센터 운영 현황을 점검하고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Wee프로젝트를 활성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됐다.

 

 사천교육지원청Wee센터의 운영 현황과 우수사례 발표를 시작으로 18개 교육지원청Wee센터 운영 정보공유와 사천 관내 문화체험현장 견학, 운영 평가회 등의 내용으로 협의회 순서가 진행되면서, 학생 상담 활성화에 대한 논의가 활발히 이뤄졌다. 

 

 사천교육지원청Wee센터 김정규 교육장은 “이번 협의회를 통해 Wee센터 운영에 대해 점검하고 우수사례를 발굴해, 학교폭력예방과 학교부적응 및 고위험군 학생에 대한 상담 서비스 지원이 활발히 이루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민두 기자 최민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