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포츠
경남FC, FA컵 포함 8경기 연속 무패행진
19일 오후 7시 KEB 하나은행 FA컵 4R 대구와 원정경기
기사입력: 2017/04/18 [16:48]
구정욱 기자 구정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경남FC가 KEB 하나은행 FA컵 4라운드 대구 스타디움에서 대구를 상대로 원정 경기를 치른다.

 

경남FC가 KEB 하나은행 FA컵 4라운드 대구 스타디움에서 대구를 상대로 원정 경기를 치른다.


경남은 현재 FA컵 포함 8경기 무패행진을 달리며 무서운 기세를 달리고 있다. 경남발 돌풍이 대구에서도 불어 닥칠 예정이다.

 

대구는 K리그 클래식, 경남은 챌린지에 있어 대구가 경남의 도전을 받는 입장이지만 양 팀  의 상대전적은 흥미롭다.

 

경남은 대구를 상대로 역대 17승 3무 8패를 기록하며 역대 전적에서 대구보다 앞선다.

 

또한 2016시즌 챌린지 무대에서 경남은 대구에게 2승 1무 1패를 거둬 대구에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현재 경남은 최근 5경기에서 3승 2무를 기록하고 있고, 대구는 1승 3무 1패로 기록하고 있으며 최근 경기에 대한 팀 분위기도 이번 라운드 결과에 큰 영향력을 미칠 것이다.

 

경남은 계속적인 상승세를 바탕으로 대구를 상대로 9경기 연속 무패행진 기록 도전과 다음 라운드 진출에 대한 의지를 보이고 있고, 대구전에 대해 자신감으로 FA컵 준비에 임하고 있다.

 

대구의 천적으로 자리매김한 경남이 대구를 상대로 K리그 챌린지 1위 팀의 위엄을 어떻게 보여줄지 많은 축구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번 2017 KEB 하나은행 FA컵 4라운드는 19일 오후 7시 대구 스타디움에서 개최된다.

구정욱 기자 구정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많이 본 뉴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