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 화 > 공연 · 전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 화
공연 · 전시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 창원공연
27~28일, KBS홀
기사입력: 2010/11/22 [18:15]
김철환 기자 김철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 편집국 기자
 
 
 
 
 
 
 
 
 
 
 
 
 
 
  
 
 
 화려한 브레이크댄스와 우아한 발레가 만나 신나는 음악과 춤으로만 표현되고 있는 정극형태를 띤 무언극 뮤지컬 '비보이(B-Boy)를 사랑한 발레리나'가 27일과 28일 양일간 창원KBS홀에서 공연을 가진다.
 거리의 춤꾼 비보이와 사랑에 빠지게 되는 발레리나의 21세기 형, 로미오와 줄리엣인 이 공연은 작품의 창작자이자 연출자인 쇼비보이㈜ 최윤엽 대표가 맡고 있다.
 이 작품은 영국 에딘버러 페스티벌 2050개 참가 작품 중 최고의 작품으로 선정된 만큼 우리나라 최초로 세계 명작 대열에 든 작품이라고 최 대표는 설명했다.
 그는 또 이 작품의 경우 이미 중국 베이징 문화예술특구에 730석 규모의 상설 전용관을 건립 중에 있을 뿐만 아니라 앞으로 세계 속으로 더욱 더 뻗어 나갈 예정이라며 덧붙였다.
 최 대표는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는 건강한 문화를 보급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면서 “ 5주년을 맞은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의 이 공연의 열기가 고조되면서 연일 화제다. 보다 많은 창원 시민들의 관심과 성원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
김철환 기자
김철환 기자 김철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